Love, Knowledge, Pity + Freedom

전(前) 테슬라 경영진이 800마력의 전기 보트 출시 본문

Elon Musk,Tesla,SpaceX,Twitter

전(前) 테슬라 경영진이 800마력의 전기 보트 출시

Russell(Yun) 2022. 12. 22. 13:09
728x90
728x90

 

전(前) 테슬라 글로벌 제조 부문 책임자인 조나단 보는 800마력, 듀얼 모터, 태양열 충전을 갖춘 30피트 All 전기 보트인 R30을 출시할 예정이다. 2022년, 그는 전기 보트 제조와 지속 가능한 해양 기술에 초점을 맞춘 블루 이노베이션 그룹(BIG)을 설립했다.

BIG는 미국 플로리다주 피넬라스파크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며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소비자가전전시회(CES)에서 기술력을 시연할 예정이다.

테슬라라티는 자신의 임무가 테슬라의 임무의 연장이라고 말한 Vo와 이야기했다. 그는 R30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재다능하고 편안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보트를 사용하는 빈도를 바탕으로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파워 보트"가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Vo는 "R30은 최대 2.7킬로와트의 대형 태양광 시스템을 탑재한 완전 전기 지속 가능한 보트입니다. 가득 차지는 않더라도 꽤 많은 양의 충전량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온 가족을 위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고안되었다고 덧붙였다. "여러분은 개인 프라이버시, 사무실 기능, 그리고 낚시와 다이빙과 같은 보트 안팎에서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 전체의 역동성을 아우르도록 보트를 설계했습니다."

 

electrek.co

Teslarati는 Vo에게 무엇이 그가 전기 보트를 시작하도록 영감을 주었는지 물었다. 그는 테슬라에 있는 동안 자동차에 대해 잘 알지 못했고 그것이 학습 경험이었고 그의 경력을 위한 성공이었다고 언급했다.

테슬라에 입사하기 전 보의 경력은 반도체, 태양광, 항공우주 분야였다. 테슬라에서 일하는 친구가 그를 일에 초대했다.

"제가 테슬라에 온 것은 호기심과 친구를 돕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자동차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저는 사실 배터리 관련 일을 하기 위해 테슬라에 왔었습니다. 저는 결국 자동차로 옮겼습니다."

"그것은 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제게 있어서, 제 경력에는 두 가지 선택이 있었습니다. 성공 경험이나 학습 경험 중 하나이며, 테슬라는 성공적이면서도 학습적인 특별한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Vo는 그가 테슬라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그의 동료들 중 일부는 그가 그 당시 전기 자동차에 많이 친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종종 그에게 농담을 하곤 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테슬라가 EV에 미치는 영향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고 자동차 산업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꿨다고 덧붙였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자동차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기대가 있습니다. 테슬라 이전에 우리는 자율주행이나 OTA(Over-The-Air)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는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그가 전기 보트에 대해 같은 관점을 취하도록 영감을 준 것은 테슬라에서의 그의 작업이었다.

"전기 자동차는 많은 의미가 있고, 전기 보트는 쉬운 일입니다. 보트는 자동차보다 10배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그는 보트는 자동차보다 유지비가 더 많이 들고 테슬라에서의 그의 경력은 보트 산업에서 이 문제를 제거하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만약 우리가 보트를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수리 비용과 연료 소비를 없앨 수 있다면, 그것은 쉬운 일입니다."

그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보트로 눈을 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구는 70%가 물이므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

그는 "우리가 물로 이동하는 것은 시간문제"라며 "우리가 물로 이동한다면 해결책이 지속 가능하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우리의 임무를 중요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728x90
728x90
LIST
Comments